[Ergo Baby Carrier] 에르고 아기띠 + [추가]가짜정보

안녕하세요 둘유사랑입니다.
    
이번에는 에르고 아기띠에 구입기입니다.




    
이거 구입하고 총 아기띠가 세개가 됐네요. ^^;; 

하나는 딸내미가 태어나기도 전에 친한 친구가 준 아기띠(Combi Ninna Nanna)와 


Combi Ninna Nanna.JPG

(집에서 츄리닝입고 급조한 사진이라 스케치풍으로 변경해서 올립니다. ^^;;)


간단하게 여름에 하고 다니려고 산 슬링(사진하나 찍어서 올릴려고 했는데, 어디에 넣어뒀는지 도통 찾을 수가 없네요……;; -_-;;) 


슬링 참고 사진.JPG(이런 느낌에 슬링이였네요. ㅎㅎㅎ)

출처: http://chomi-handmade.seesaa.net/article/108589622.html



그리고 최근에(라고 해도 두세달전...) 구입한 에르고 오가닉 블랙.



출처: http://www.ergobaby.jp/product/organic/




아!!! 어머니가 사주신 포대기까지 하면 네개. ㅋㅋㅋㅋㅋ
    
슬링은 아기가 거부해서 한두번 하고 장농행, 포대기(?)는 매는 법을 못해서 또 장농행이였……;;




다행히 친구가 준 아기띠는 목을 못 가누는 신생아도 옆으로 안을수 있게 되어있어서 신생아때부터 쭉 사용해왔고 별 불만이 없었습니다.


신생아용 보호대.JPG(위에 스케치풍사진에 부속품)


출처 : http://www.combi.co.jp

첨부터 이 사진이 올릴 껄… 여튼 이런 식입니다. ^^;;

    
    
하지만 밑에 사진처럼 버클이 등뒤 손이 안 닿는 부분(아내는 괜찮은데 저는 고도에 이두비만인지 팔이 짧은 건지 안 닿는다는… ㅜ.ㅜ)에 있어 제가 혼자서 채울수가 없다는 점과, 아기가 무거워짐에 따라 처음 사진처럼 가랑이쪽으로 체중이 실리는게 그다지 좋아보이지 않아 새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전 여기에 손이 안 닿네요…-0-;;.JPG



    
아기용품점에 간 김에 아기띠에 거성 에르고를 찾아보니 가격이 13000엔에서 18000엔… ㅎㄷㄷㄷㄷㄷㄷ -0-;;
오가닉이 18000엔이고 그외가 13000원에서 15000엔선정도였어요. 뭔 놈에 천쪼가리가 이렇게 비싼지……;; 

여기가 좀 비싼 곳인가 싶어서 스마트폰으로 검색좀 해보니 라쿠텐(유명인터넷쇼핑몰인데 다들 아시죠?!)에서 8000엔부터 있더군요. -_-;;
매장만큼 색이나 디자인이 다양하진 않았지만, 만엔이라는 큰 가격차이는 좀 이해하기가 힘들더군요.

그래서 검색신공을 발휘한 결과, 에르고 아기띠는 가짜가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역시 아기띠에 명품브랜드라 그런지 짝퉁만 전문으로 만드는 곳도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아기용품 갖고 장난치는 것들은 다 잡아 족쳐야 합니다.

혹시나 해서 확인차 본사 사이트 스토어가격을 확인해보니 역시 115-145달러씩합니다.

http://store.ergobaby.com/baby-carrier


이게 8천엔이하라는건 좀 수상하죠??? 

1, 2천엔차이면 환율이라던지 여러가지 고려해볼만 하지만 5천엔 이상씩 차이나는 건 좀 이상하더라구요. 

수입하는 것도 돈 들테고, 파는 데도 이익을 좀 남겨야할텐데... 저걸 엔고일때 싸게 들여왔다고 해도 좀 이해하기 힘든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뭐 짝뚱이 많다는 얘기에 좀 신경쓰이기도 했고요... ^^;;

     

인터넷에서 싸게 파는게 혹시 가짜라면? 

우선 아기용품은 진품이니 모조품이니를 떠나서 안전면이 최우선시 되야하는데 모조품이 그런 안전검사를 했을 리 만무할거고…… -_-;;


여튼 결론은 우리 아기를 위해서라도 좀 비싸지만 안전한 걸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노파심에서 말씀드립니다만, 인터넷에서 파는 게 가짜라는건 아닙니다. 제가 납득이 안갔기 때문에 구입을 안했다는 것 뿐이니 잘 알아보시고 구입하세요. ^^;;


그래서 매장에서 보증서에 사용 DVD까지 딸린 것으로 구입해 왔습니다. ㅎㅎㅎㅎ


착용해본 소감은 뭐 달리 유명한게 아니더라구요.

어깨 끈도 튼튼하고 쿠션도 좋아서, 장시간 착용을 해도 전혀 무리가 없고, 아기도 아주 편하게 제 품안에서 잘 잡니다. ㅎㅎㅎㅎ




편한하게 잠든… 응??? ㅋㅋㅋㅋ.JPG



하지만 정작 아내는 두꺼운 허리띠가 골반에 닿는 느낌이 그다지 좋지 않다고 하네요. -,.-;;

뭐 그래도 어차피 가족외출할 때는 거의 제가 아기띠를 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한국도 에르고 많이 쓰나요??



일본에선 정말 어디가나 에르고아기띠를 매고 있는 부모들을 볼 수 있답니다.

하루는 도쿄역에서 에르고 맨 엄마, 아빠들 숫자를 세보기도 했을 정도에요.
한 2~30까지는 센거 같은데 너무 많아서 도중에 포기했습니다. ㅎㅎㅎㅎ


여튼 에르고 아기띠는 부모에게나 아기에게나 편안한 아기띠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추천!! ^___^


그럼, 다음 포스팅까지 안녕히!!

(오늘도 마무리가…… ㅜ.ㅜ)


추가 :찾아보니 에르고 재팬에 모조품을 구분하는 방법이 올라와 있어서 올려봅니다.

1. 보증서가 동봉되어 있는가?
    - 진품 에르고 베이비에는 2011년이후부터 제조원 Dadway사 보증서가 반드시 동봉됩니다. (2011년이전제품에는 없는 경우도 있음)



2. 검수인은 찍혀 있는가?
    - 진품은 태그부분

에 보라색 대드웨이사에 검수인이 찍혀있습니다.(일부 신 로고로 변경되어 있지 않은 구 로고제품에는 파란색 검수인이 찍혀있음)

3. R마크에 대해서
    - R마크 서체는 제조공장에 따라 다릅니다.(2종류) 따라서 이것으로 진품, 모조품을 가릴 수는 없습니다. 또한 2012년모델부터 로고마크디자인이 변경되어, R마크가 없어지고 TM(트레이드 마크)표시로 변경되었고, 배색도 오렌지와 회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4. 버클에 대해서
    - 진품은 2011년이후 버클부분에 에르고마크가 들어가 있습니다.(오가닉블랙, 스포츠타입에는 버클에 마크가 없음)

이 외에도 버튼(아기 머리위를 덮어 고정하는 버튼)이 틀리다, 어깨끈 폭이 틀리다, 아기 머리위를 덮는 커버를 내렸을 때 에르고 마크가 있다, 없다등의 다양한 정보가 있었습니다.

하나 덧붙이자면, 어디까지나 일본 에르고에 나와있는 것이기 때문에 한국에서 판매되는 에르고 상품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는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