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요람 [Combi White Label Fealetto Auto swing + 콤비 화이트 레이블 파아렛토 오토 스윙]

안녕하세요. 둘유사랑입니다.

많이 추워졌죠? 한국에 비할바는 아닙니다만, 일본도 아침저녁으로 추워져서 전 감기에 걸려버렸네요……;;
콧물에, 기침에, 두통에, 관절이 쑤시고… 마지막으로 아기한테 옮길까봐 마루에서 외롭게 자야한답니다… -_-;;


그럼 우선 코한번 풀고 시작해볼게요..



음…  6월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유리나가 둘째 큰삼촌한때 선물을 받았어요.

     

이유식 시작할때쯤 되면 아기용 의자가 필요할테니 미리미리 나무로 된 견고한 의자와 리클라이닝되는 의자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저희 작은형이 이왕 쓸거면 좋은거 쓰라고 사줬어요!! +_+

ㅎㅎㅎㅎ 작은형 땡큐!!! ^___________^ 

     

구입한 제품은 

"콤비 화이트 레이블 피아렛토 오토 스윙"

오… 길다…;; -_-;;

>>> 출처 www.combi.co.jp <<<


좋아보이죠?! 





리클라이닝 되고 전동식이라 자동으로 흔들흔들도 되고 멜로디도 나오는 요람이랍니다.


     

전원케이블도 전기포트처럼 자석식이라 전원연결하고 빼는데 번거롭지 않아서 좋습니다.

    

같은 기능에 여러 시리즈가 있는데 이 모델은 커버와 쿠션류가 럭셔리한 모델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저 천쪼가리들쿠션과 커버류 때문에 다른 모델들 보다 1, 2만엔 정도는 비쌉니다… -0-;;

     

이건 두고두고 쓰다가 아직 예정에 없지만 둘째나면 물려줄 생각입니다. 여보!! 둘째 빨리 만들… ^^;; ㅋㅋㅋ




     

몇달간 써본 소감은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전동요람을 사실 거면 정말 신생아때부터 사시는게 좋을것 같다는 겁니다. 아니면 전동말고 가격도 싼 수동요람이 좋을것 같기도 하고요.

     

태어나서 세달정도될 때까지는 흔들흔들하면서 멜로디 틀어주면 곧잘 잤는데, 그 이후에는 흔들흔들해도 잘 안자더군요. 자꾸 뒤척일라고만 하고요……;; 

지금은 전동 기능은 거의 쓰지도 않고, 리클라이닝의자로써 식탁에서 이유식 먹일 때나 목욕후 욕실앞에서 물기 닦을때 사용합니다.





그래서 요람구입을 검토하시는 분들에게 한말씀드리자면…, 앞에서 언급한 대로 굳히 전동이 아니여도 되겠다…네요. 

아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전동요람을 완강히 거부하는 아기들도 있다는 점과, 설사 전동요람를 좋아하는 아기라도해도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삼개월정도라는 점을 염두해 두시고 구입을 검토해보세요. 

물론, 전동요람에서 잘 자는 아기라면 재운 상태에서 엄마들은 집안일 할 수 있으니, 굉장히 유용하다고 생각되기도 하는데요, 솔직히 수동이라도 엄마가 아기 잠들때까지 손으로 몇 분 흔들흔들한 후에 볼 일 보셔도 별 차이 없을 것 같아요…. ^^;;


그렇다고 구입을 반대한다는 건 아닙니다!!     

저희는 전동요람은 아직까지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고,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이라 아기전용의자로 앞으로 계속 사용할 예정입니다.


     

나도 고급자동차같은거 사주는 삼촌있었으면 좋겠다… 


오늘은 감기때문에 이정도로만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까지 안녕히.


손가락 누르시면 제 감기가 빨리 난답니다…. 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