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카 구입 후기 1

<Naver블로그에서 이동:2013.10.28글>



장녀가 태어나고 반년이 지나 패밀리카구입을 검토.

 

아내가 새차 구입에 필요성을 그다지 느끼지 못하고 있었기 때문에

왜 필요한가, 경제적인 면에 대한 시뮬레이션등의 자료를 준비하여 프레젠테이션한 결과,

우선 알아만보라는 지시가… 프레젠 성공!! ㅋㅋㅋㅋㅋㅋ

자동차구입에 앞서 고려했던 우선순위들은

  1. 아내맘에 들것… -_-;;
  2. 패밀리카로서의 기능(트렁크 용량, 뒷자석 넓이, 안전성)
  3. 가격(되도록 싼거…)
  4. 운전하는 재미가 있을 것(와인딩이나 서킷주행도 해보고 싶어서…)
  5. 수동미션일 것!!
  6. 연비

이렇게 해서 우선 가격과 우선순위 상관없이(응?) 괜찮다싶은 모델들을 다 열거해봤다. 

설명이 필요없는 Golf GTI

 







구하기 힘들지만 Focus RS나 ST(RS는 수입이 안된다는…)





완전 이쁜 Megane RS





이번년 12월에 한정판매되는 March Nismo S





신형발표전에 가격이 착해질거 같은 Fit RS





이것도 설명이 필요없는 명차(?) Impreza WRX Sti





유럽과 북미쪽에서는 좀 알려졌다는 Mazdaspeed 3(일본명 Axela)





한국에서도 발매될(된?) Juke의 Nismo모델






이렇게 가격과 전~~혀 상관없이 우선 예쁘다고 생각되는 모델을 나열해보니

다 해치백…..;;


난 해치백을 좋아하고 있었던건가?? -_-;;

그것도 핫해치라고 불리는 놈들에게만 흥분하는……변ㅌ…. ㄷㄷㄷㄷㄷㄷ 



여튼, 이런 후보가 있고 이런게 매력포인트라고 다시 한번 아내에게 프레젠.

결과는……






아내 : 몰라, 오빠가 알아서 해......;;
나 : ㅇㄴㅣㅡㅈㄱㅇㅇㄴㅣㅊ므ㅇㄹㅇㅕㅡㅈㄱㅇㅇㄹㅣ...
나 : ㅡ.,ㅡ;;;;
나 : 아니, 그게 아니라 사진을 잘 봐봐... 뭐 이쁘다고 생각된다거나, 이게 좋아보인다거나, 이거 타고 싶다... 그런거 없어??? 응???
아내 : 다 그게 그거 같은데... 실제로 보고 타 봐야 알겠어.
나 : 음... 그래? ㅎㅎ 그럼 이번주부터 시승예약한다!!

이렇게 해서 약3주에 거친 시승과 영맨들과의 상담, 계속되는 고민이 시작됐다.  


 

 


 

 

 ※이미지는 이하공식페이지에서 갖고 왔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